2019년 02월 21일 부터 01월 23일까지 2박 3일 일본 동경 여행 다녀왔습니다~

대구출발 비행기가 6시10분 출발이어서 상당히 피곤하네요~ㅋ

그래도 3일 꽉찬 일정 이었습니다~

간단히 설명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~^^

01월21일 토요타 시티 쇼케이스, 쇼핑, 건담~

한참 일본으로 가는 중에 일출이~(사진이 상당히 흐리네요~ㅠ)

이본 상공에 오니 설산들이 보입니다~

주로 우리나라 항공사들이 나리타 공항 3터미널에 도착하는데 3터미널에는 아무것도 없고 2터미널로 가야 합니다~ㅠ

이동은 셔틀이나 걸어서(10여분) 이동하는데 우린 걸어서~ㅋ

2터미널 지하에 가면 공항철도 패스권 교환처(미리구매한 경우)에서 교환도 하고 JR선 충전식 카드도 구매 할 수 있습니다~^^

공항철도를 타고 도쿄시내로 가서 다시 JR선을 타고 Venus Fort라는 쇼핑센터로 갑니다~

엄청긴 도보교를 가는데 끝에 있습니다~ㅎ

입구에 도착하였는데 우측이 Venus Fort이고 좌측이 도요타 전시관입니다~

일단 쇼핑센터에서 간단히 점심을 먹습니다~

여기는 중간중간 홀에 멋진 장식을 만들어 놓은 곳으로 유명하다네요~^^

잠시 그 옆으로 걸어가면 Driver City가 있습니다~

그앞에 전시되어 있는 실제 크기의 건담만 구경하고 갑니다~ㅋ

다시 토요타 전시관에 돌아오니 미래차 모형도 있고~

스포츠카도 있고, 각종 사용차 및 드라이브 체험관 등 아주 넓은 곳이 있습니다~

관람을 마치고 신주쿠에 있는 한인 민박에 짐을 푼뒤 근처 식당으로 갑니다~

고카네 제분소 라는 곳입니다~

먼저 간단히 맥주한잔~ㅋ

그리고 모듬튀김~

마지막으로 우동을 시켜서 맛나게 먹습니다~(다만 여기 우동 면발은 쫄깃 하지는 않습니다~ㅋ)

02.22일 샌소지, 우에노시장, 규카츠~

샌소지 입구입니다~

사람이 엄청 많습니다~ㅎ

입구를 들어서면 여기저기 부적 판매대와 요런 점보는 곳이 있습니다~

100엔을 넣고 철통을 흔들어서 나오는 막대기의 숫자의 함을 열면 그게 자기 운세라고 하네요~

그리고 본관입니다~

입구와 본관 사이 좌측에 커다란 5층탑이 있습니다~

본관에서 입구로 가면 엄청난 크기의 집신을 걸어 두었네요~ㅎ

입구를 나오면 한참을 각종 기념품 판매 상점들을 한참 지나게 됩니다~

이때 왼쪽옆 블록에 가면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데 사쿠라란 빵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에 들립니다~

빵속에 아이스크림이 있는 건데 간식으로 맛나게 먹습니다~^^

샌소지에서 나온뒤 우에노시장으로 이동합니다~

시장구경을 잠시한뒤 회밥을 하는곳에서 점심을 먹습니다~

자리에 앉아 있는데 그옆에서 타코야끼를 열심히 굽고 계시네요~ㅎ

회밥인데, 회가 약간의 숙성을 한거로 보입니다~

솔직히 저는 회를 좋아하지 않아서 튀김 덧밥을 먹었습니다~ㅋ

다먹고는 바로 타코야끼도 사먹었습니다~^^

다시 시장을 둘러본뒤 규카츠를 먹으러 이동합니다~

이동중에 사람들이 사진을 연신 찍길래 보니 영화관 위에~ㅎ

큐카츠(소고기 동까스)집에 들어섭니다~

소고기 돈까스 입니다~

요렇게 불위에 얹어서 먹는데 기호에 따라 익혀 드시면 됩니다~^^

숙소로 돌아온뒤 잠시 야행을 나갑니다~

골목길이 아늑 or 으쓱 하네요~(사람에 따라 다름~ㅋ)

BigBox라는 곳인데 여기도 쇼핑센터 입니다~

02월 23일 일본카레, 지브리미술관~

조금 늦잠을 잔뒤 짐정리하고 지브리 미술관을 갑니다~

가는길에 Mamezo라는 일본 카레로 유명한집이 있는데 줄을서서 기다리네요~ㅠ

종류별로 카레를 시켜서 먹었는데 솔직히 별로라는~ㅋ

대신 디저트로 시킨 요거트는 맛나게 먹었습니다~^^

Mamezo에서 기다리는데 1시간 이상을 소요하는 바람에 지브리에 조금 늦게 도착합니다~

티켓팅하기 위해 기다리는 중에 본 미술관입니다~

그런데 솔직히 사람 너무 많고 볼것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~ㅎ

미술관내부에서는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이 없고, 옥상에 올라가니 요넘이 있네요~ㅋ

이번에는 아주 짧은 일본 도쿄 여행이었습니다~

다음은 아마도 삿포로쪽이 될거 같습니다~^^